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지혜, 서장훈 향해 '나랑 논 게 부끄럽니?'

by 42사이 2023. 2. 5.

이지혜

 

4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서장훈이 한 때 자신을 좋아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동아리 컨셉으로 이지혜, 정주리, 김승혜, 정동원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학창 시절 주로 어디서 놀았냐는 질문에 이지혜는 '청담동, 압구정동 가라오케에서 놀았다'고 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그러면서 '장훈이랑 많이 놀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가지고 서장훈이 '지혜는 어릴 때부터 친했어 나랑!'하며 황급히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이에 이지혜가 '나랑 논 게 부끄럽냐'고 장난쳤고 이에 서장훈은 '조금..'하며 티키타카를 보여줬습니다.

 

이지혜는 지금은 아이를 세 명 낳고 키우지만 쿨의 유리, 백지영과 함께 놀았다며 이제는 막내였던 자신도 45살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과거 놀았던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이지혜는 '서장훈이 나를 좋아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서장훈은 이 말에 발끈하며 '뻥 좀 치지 말라'며 앞으로 이지혜 출연 정지시키라는 등 분노를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지혜는 현재 구독자 71.4만명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 언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찬원 학창시절, 번데기 사랑 매해 임원 활동

 

이찬원 학창시절, 번데기 사랑 매해 임원 활동

3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이찬원은 학창 시절의 향수를 떠올리며 번데기 사랑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이찬원은 요리를 위해 냉동실을 열었는데 그 안에는 고사리, 들깨, 다슬기,

info.fast-hosting.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