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옳이 진주종 수술, 고름 청력 감퇴 시 주의

by 42사이 2023. 2. 3.

차 속에 앉아있는 아옳이
아옳이

 

지난 2일 유튜버 아옳이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옳이 진주종 수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해당 영상 속에 아옳이는 수술 전 입원하여 '진주종 정보가 인터넷에 진짜 없더라'며 '원인 같은 것도 딱히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3주 전부터 귀가 갑자기 안 들리고 아프기 시작한 아옳이는 수술을 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고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진주종이라는 병이 주변의 뼈들을 녹여서 수술할 때 뼈 부분도 갈아내야 되고 자신의 근육을 이용해 인공 고막을 만들어 붙이기로 했다며 담담히 소식을 전했습니다. 수술 받은 모습도 영상 속에 담겼는데 '구슬같이 얼굴이 너무 부었다. 드레싱하면서 보니까 머리를 조금 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밀었더라'고 했습니다. 수술 3주 후 건강한 모습으로 등장하여 '새해가 밝았다'며 씩씩하게 새해 인사를 건네는 모습까지 담겨있었습니다.

 

진주종은 피부 조직이 고막 안쪽으로 침입해 각질을 형성하면서 진주 모양의 종양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이 종양은 주위의 뼈나 조직을 파괴하고 증상으로는 처음에 악취가 나며 귓속에서 진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종양의 크기가 커지면 압박감이 생겨 청력이 떨어지고 어지럼증이 생길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안면 마비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귀에서 고름이 나오거나 청력 감소가 있으면 빠르게 병원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고름이나 진물이 나올 때 솜 등으로 막으면 염증이 악화될 수도 있다 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김재원, 8년차 웹툰 부대표 회사는 어디?

 

김재원, 8년차 웹툰 부대표 회사는 어디?

드라마 '로망스'의 배우, 김재원이 웹툰 회사 부대표로 재직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지난 2일 kbs2 연예 정보 프로그램인 '연중 플러스'의 'sns 뉴스'코너에서는 스타 ceo 아빠들의 육아가

info.fast-hosting.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