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방영될 '나이 들어 사랑하는 게 죄는 아니잖아!' 특집에 배우 장가현이 출연합니다. 31일 방영된 예고편에서 2020년 015B 객원 멤버인 조성민과 이혼한 장가현은 새로운 사랑을 만나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혼한 후 오직 아이들의 엄마로만 살아왔는데 새로운 사랑을 만나고 나니 어느새 여자가 되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장가현은 레이싱 모델을 하던 도중 배우로 전업하였습니다. 2000년 조성민과 결혼한 장가현은 2011년 KBS 드라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쌓게 됐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1남 1녀의 자녀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부 갈등을 겪고 집안의 경제도 상당 부분 책임지며 남편과 갈등이 있었고 결국 2020년 끝을 맺게 됐습니다. 장가현과 조성민은 2022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 나와 재결합을 시도했지만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또 '오은영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어렸을 때부터 겪어온 잦은 성범죄 피해를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런 배우 장가현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고 이혼 3년 만에 여자 장가현으로서 열애를 하고 있다며 고백했습니다. 많은 어려움과 아픔을 겪었던 만큼 좋은 사랑이 유지되길 바랍니다.
※ 추천 글
스타벅스 땡큐스타 이벤트, 4500원에 별 6개 받는 꿀팁
반응형
댓글